㈜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은 올해 미국의 대표적인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 입점을 필두로 해외 아시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달 비비랩은 대표 제품인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4종을 비롯해 ‘더 콜라겐 파우더 S 플러스’, ‘저분자 콜라겐 비오틴 플러스’등의 7종 제품을 현지에서 선보였다. 비비랩은 현재 미국 내 H마트 84개점에서 판매 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비비랩은 H마트 외에도 미국의 한인마켓 약 50개점 및 약국 약 40개점, 화장품샵 약 40개점에서 판매를 개시했다. 이를 시작으로 중국마켓 99랜치 약 60개점, GW마켓 약 30개점, 필리핀마켓 약 20개점, 베트남마켓 약 40개점, 일본마켓 약 50개점, 히스패닉마켓 약 150개점 등에 순차적으로 입점을 진행하며 아시안 시장 판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현재 중국,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을 포함한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불가리아, 루마니아, 케냐, 나이지리아, 등 유럽, 아프리카까지 확장하여 총 84개국에 수출해 판매 중에 있으며 아마존(amazon), 큐텐(Qoo10),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라쿠텐(Rakuten), 이베이(Ebay)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함과 동시에 글로벌, 일본 D2C 채널의 자체 운영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국의 대표적인 유통 체인에서 한국의 이너뷰티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K푸드 및 K뷰티에 대한 글로벌 시장의 관심도가 커지고 있어, 차후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일반식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수출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라며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핵심 가치를 전하는 홀바디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다.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