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육군협회(협회장 전 44대 육군참모총장 권오성, 이하 육군협회)와 블루오션 레지던스 호텔(대표이사 이호성, 이하 블루오션)이 지난 16일 파티앤가든 컨벤션홀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육군협회장 권오성(전 참모총장)과 육군협회 및 블루오션 임직원들이 참석하였다.

육군협회는 '육군의 대변자, 후원자, 연결자'를 슬로건으로 삼아 2007년에 창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서, 육군 장병과 가족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블루오션 측 마케팅 관계자는 "블루오션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2400개의 복층 객실로 이루어진 레지던스형 호텔로, 단체 숙박에 특화된 시설과 환경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기업과의 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제휴를 모색하고 있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블루오션은 대한민국 발전에 헌신하는 육군 장병과 가족들에게 한 층 개선된 복지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양측 임직원들이 참석한 본 협약식에서 서로의 목표와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을 공유했다. 블루오션은 앞으로도 육군 장병과 가족들을 위한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쓸 것이며, 이를 통해 사회 각 영역에서 육군 헌신에 대한 인식과 감사의 마음이 고취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