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에서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이 2024년 유사나코리아 비전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2024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에서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이 2024년 유사나코리아 비전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지난 13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 ‘2024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년 진행되는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은 유사나의 성장을 축하하고, 향후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연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라며 "올해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에서는 유사나의 브랜드 스토리와 건강 기능 식품 트렌드에 대해 발표하며, 그동안의 성장을 돌아보고 미래의 방향성을 살펴보았다. 뿐만 아니라 2024년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유사나의 성공 전략으로 유사나를 더 많이 배우고, 다른 분들과 나누고 소통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가자는 방향성을 제시하며, 유사나 회원들과 함께 이루어 낼 성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와 함께 2024년 성장을 위해 발표된 2가지 액션 플랜은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 100만 명 만들기와 하루 2명에게 유사나 제품을 공유하고 전하기로서 유사나의 비전인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을 실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프로야구 이정후 선수와 수천 명의 프로 엘리트, 국가대표 선수들이 믿고 섭취하는 ‘헬시 라이프스타일 챌린지’ 와 스페셜 에디션 헬스팩 프로모션이 발표되었다."고 설명했다.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 코리아의 지난 8년간 570%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루었던 배경에는 배우고, 나누고, 전하는 유사나 코리아만의 원 팀(One Team) 문화가 있었다”며 “유사나 가족분들이 2024년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실 수 있도록 유사나 코리아가 하나의 팀이 되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관계자는 "한편, 이번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은 티켓을 사전 예매 방식으로 판매하고, 그 수익금 전액을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에 기부해 특별한 마음을 나눈다. 기부금은 전 세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필수 영양과 식사, 공간을 마련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