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12일(금) 웨딩그룹위더스 영등포 메리얼 컨벤션에서 모아 합격자 페스티벌 행사가 진행되었다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모아 합격자 페스티벌은 역대 최대 인원이 참석하였으며 서울시립대학교 방재공학과 윤명오 명예교수, 한국소방기술사회 박경환 회장, 에이스 소방기술사회 구본휴 회장, 한국소방시설관리사협회 김현숙 부회장, 한국화재감식협회 이정훈 기술이사 등 주요 내빈과 모아교육그룹의 황모아 대표, 문현주 원장 및 모아 소방/전기/안전 자격증 분야 주요 교수진이 참석하여 합격생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아소방학원 문현주 원장의 합격생 축사로 행사가 시작되어 소방기술사, 소방시설관리사, 기사/기능장/기능사 합격자들에게 합격증서와 축하 선물을 증정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저녁 만찬 후에 진행 된 행사에서는 초대가수 홍진영과 이찬성의 합격생들을 위한 특별 축하 공연이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찬성의 공연에서는 ‘어디봐날봐’, ‘막걸리 한잔’ 등의 노래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했다. 이어진 행사 피날레 공연에서 홍진영은 ‘사랑의 베터리’ ‘따르릉’, ‘산다는 것’ 등 자신의 대표 히트곡을 열창했으며 합격생들에게 '자격증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전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합격자는 “모아교육그룹에서 준비한 축하 자리를 모든 합격생들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즐겼다.”라며 “올해 다른 자격증 시험에도 도전해서 내년 합격자 페스티벌에도 꼭 참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모아소방학원 문현주 원장은 “끊임없는 노력 끝에 각 자격증 분야에서 합격하신합격생분들을 축하하고자 오늘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합격자 배출을 위해 퀄리티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모아교육그룹은 소방/전기/안전 분야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으로 동영상 교육 전문 브랜드 모아바, 오프라인 교육 모아소방전기학원과 직업전문학교인 모아직업기술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