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용품 및 펫드라이룸 전문 기업 ㈜페페는 가전제품 박람회인 CES참가를 기념하며, 최대 50% 할인 및 앱스퍼 무료 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페페는 CES 2019에 이어 올해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4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 참가는 유레카 제품에 ㈜페페의 신제품 털 포집기 앱스퍼(AbsFur)가 선정되어 이뤄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앱스퍼는 작년 11월 국내 최대 규모 MEGA ZOO를 통해 러시아 언론에 소개되었으며, 이번 전시에서는 캐나다 방송에 소개되는 등 글로벌 펫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유럽, 미국, 남미 등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수출 계약을 조율중이며, 해외 시장에서의 활발한 교류를 시작한 페페는 이러한 행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고객감사제 이벤트는 페페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페페 제품 최대 50% 할인뿐만 아니라 앱스퍼 무료 반품 혜택까지 주어진다. 특히, 반려동물의 날리는 털을 잡아주는 ‘털 포집기’ 앱스퍼(AbsFur)는 제품 불만족시 15일 이내 무료 반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고 강조했다. 

㈜페페 신건호 대표는 "앱스퍼가 CES 유레카 제품으로 선정되며, 수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냈다”라며,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품이고, 현재 국내에서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사랑을 받는 제품인 만큼 통 큰 이벤트를 열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