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쿤달)
(사진: 쿤달)

더스킨팩토리가 2023 K-ESG경영혁신대상에서 국회상임위원장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K-ESG 경영혁신대상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을 지향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와 기업을 널리 알려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브랜드 ‘쿤달(KUNDAL)’을 보유한 더스킨팩토리는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문화 사업 지원, 아동 및 어린이 복지 수준 향상을 위한 지원이라는 3가지의 목표를 주축으로 ESG프로그램 ‘굿,쿤!(Good, KUN!)’을 연간 캠페인으로 운영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에 2억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부하고, 아동센터 및 무료급식소에도 물품을 기부하는 등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이바지하고 있으며, 펫 제품 개발에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등 동물 복지와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라며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리필팩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출시하였고, 포장재 절감 대용량 제품을 적극적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이번 수상은 사회환경에 이바지하기 위해 ESG 활동을 다방면으로 꾸준히 실천한 결과이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를 위해 다양한 과제를 발굴하고 실천해나가는 ESG 선도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