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여의도IFC몰점’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는 직장인과 쇼핑객 등 유동 인구가 붐비는 ‘여의도IFC몰’ L1층에 78평, 90석 규모의 신규 매장을 선보였다. 여의도 IFC몰점은 배스킨라빈스의 핑크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인테리어로 감각적인 매장 연출과 함께 포근하고 아늑한 스타디움 좌석으로 공간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여의도IFC몰점’은 평소 만나볼 수 없는 배스킨라빈스의 이색 메뉴를 제공한다. ‘한라봉커즈마인티’, ‘피치캐모마일티’, ‘크림브륄레라떼’ 등 일부 직영 점포의 특화 음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18일부터는 딸기 시즌을 맞아 11개 직영점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신제품 ‘생딸기 음료 3종’(△생딸기 듬뿍라떼 △생딸기 쉐이크 △생딸기 에이드) 판매도 시작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토핑 옵션을 제공하는 ‘토핑바’와 ‘텐미니(10mini)’를 운영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토핑바’에서는 아이스크림을 콘 또는 컵으로 구매 시 치즈프레첼, 그래놀라 등 5가지 토핑 중 1종을 취향에 따라 추가해 즐길 수 있다. 또, 매장에서 직접 구운 와플콘에 10가지 맛의 미니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담아 제공하는 ‘텐미니’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