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 브랜드 리클레어(RECLAR, 대표 이유진)가 대표 베스트셀러 카밍&수딩 라인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카밍&수딩’은 피부 고민에 맞춰 진정을 돕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특화 라인이다."라며 "△ ‘카밍&수딩’ 리밸런싱 토너 패드는 AHA이 최적의 비율로 함유되어 있다. 7cm 크기의 패드와 150ml 용량의 에센스 함량으로 넓은 얼굴 부위를 충분하게 커버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 ‘카밍&수딩’ 버블 클렌저는 펌핑식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부드러운 거품과 우수한 세정력으로 사용 후에도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지성, 건성, 복합성 등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한 약산성이며, 아침, 저녁에 사용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알앤유 리클레어 관계자는 “민감한 고민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토너 패드와 폼 클렌저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지속적으로 있었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신제품 2종 동시 출시를 기념하여 쿠팡에서 50% 할인을 진행한다. '카밍&수딩’ 리밸런싱 토너 패드와 버블 클렌저의 1+1 기획은 쿠팡에서만 일주일 간 구입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카밍&수딩’ 리밸런싱 토너패드와 버블 클렌저의 다양한 콘텐츠는 리클레어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