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 ‘가낳지모 캣페어 코엑스’가 1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가낳지모 캣페어’는 2024년 첫번째로 개최되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로, ▲비타크래프트 ▲조공 ▲카토빗 ▲퍼시캣 ▲펫모닝 ▲퓨어비타 등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약 150개 사 230 부스의 규모로 개최된다. 주요 품목으로는 사료, 간식, 모래, 화장실, 장난감, 영양제, 캣타워, 캣휠, 등 고양이를 반려 필수품을 비롯해 고양이 모티브의 일러스트 및 핸드메이드 소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전 ‘냥냥이 마켓’까지 고양이와 고양이 집사를 위한 제품까지 준비했다.

학교 컨셉의 기획관 ‘가낳지모 아카데미’는 ▲급식실 ▲도서관 ▲미술실 ▲방과후 활동 ▲문구점 ▲모의고사 등의 공간을 구성하여, 각 공간에서 샘플링 프로모션, 세미나, 퀴즈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방과후 활동 코너는 고양이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세미나와 고양이와 관련된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 수의 세미나는 응급 처치, 영양, 고양이 치아 관리, 캣 페로몬을 주제로 김효진 수의사(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한국치과수의협회, 세바코리아에서 연사로 나선다. 체험클래스는 고양이를 주제로 오일파스텔, 레진공예, 모루인형 등 최근 MZ 사이에 인기 많은 콘텐츠를 간단하게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급식실 코너는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양이 전용 사료, 간식 샘플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로 인해 사료, 간식을 찾아 떠나는 유목민 집사에게는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샘플링 프로모션은 ▲내추럴발란스 ▲풀무원 아미오 ▲하림펫푸드 밥이보약과 함께한다.

문구점 코너에서는 매일 오후 선착순 약 100명 대상으로 꽝 없는 뽑기를 진행한다. 고양이 사료, 간식, 모래, 쿠션, 이불 등 고양이 반려생활에 필요한 냥필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양이 퀴즈 풀기, 나만의 백과사전 만들기, 고양이 그림 그리기 등 기획관 ‘가낳지모 아카데미’에서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고양이와 집사를 위한 축제 ‘2024 가낳지모 캣페어 코엑스’는 현재 ‘가낳지모APP’에서 입장권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1월 10일(목)까지는 무료 사전 예매 진행되며, 1월 11일(금)부터 1월 18일(목)까지는 60% 할인된 4천원에 입장권 사전 예매가 가능하다. 현장 예매는 중학생 이상 성인 1인 기준 1만원이다.

가낳지모 캣페어는 고양이를 비롯한 반려동물 동반 입장 불가능하며, 안내견에 대해서만 제한적으로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이며 자세한 사항은 가낳지모 캣페어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