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한빛여성병원은 지난 12월 20일(수)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안산 문화재단 보노마루 소극장에서 ‘for D-line 태교콘서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태교콘서트는 지난 5월에 이어 병원 타이틀을 걸고, 진행한 2023년도 두 번째 지역 임신부를 위한 행사로, 행복한 임신과 즐거운 출산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한빛여성병원만의 특별한 문화서비스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날 행사는 한빛여성병원 대표원장인 이호형 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한빛여성병원의 지난 발자취와 24년 2월 오픈 예정인 ‘한빛 키즈발달센터’를 소개했다”며 “뒤이어 2부 순서로 V.O.S 박지헌이 등장 해, 본인의 출산과 육아에 대한 스토리로 강연을 펼쳤으며, 자신의 히트곡인 ‘보고싶은 날엔’, ‘큰일이다’ 등의 노래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박지헌 씨는 참석자 전원과 1:1 포토타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행사 마무리에서는 경품 추첨을 통해 1등은 다이치 핸디 바구니 카시트, 2등은 쿠쿠 에어쉐프 오븐형 에어프라이어(14L), 3등에는 에어보스 휴대용유모차 등 다양한 출산육아용품 등의 경품을 제공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한빛여성병원 포 디라인 태교콘서트 행사 후기는 오는 1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개인 SNS와 온라인 임신출산육아 맘카페 등에 후기 스케치를 올린 대상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1등에는 5성급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2등은 벤하임 젖병살균기 등의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경품 수령자를 제외한 작성자 전원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이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