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모래 구독 서비스 ‘미우타임즈’가 연말을 맞이해 고양이 모래서비스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2월 26일부터 29일까지 미우타임즈 신규 구독자 선착순 5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고양이 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미우 박스’를 증정한다. 1회차 100% 포인트 적립 페이백, 최대 45% 저렴한 프리미엄 모래 구매 등 기존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우 박스’는 5만원 상당의 미우타임즈 인기 제품으로 구성, ▲탈취력에 특화된 네가지 천연 원물을 블렌딩한 탈취력 강화제 ‘부스터 데오도라이징’, ▲국내산 심재 편백수로 만든 피톤치드 탈취 스프레이 ‘더 스프레이 500’ ▲잔여 부스러기까지 걸러내는 크고 깊은 고양이 모래 스쿱 ‘더 스쿱 벤토나이트’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미우타임즈 공식 스토어에서는 미우타임즈의 인기 제품 세트인 ‘미우 세트’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세트는 고양이 전용 탈취 스프레이, 낚싯대 깃털 장난감, 영양 간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우타임즈는 복잡한 유통구조로 고가의 가격을 책정하는 시장 관행을 없애기 위해 100억을 투자하여 모래 채굴부터 생산, 유통, 판매까지 한 번에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한편, 지난 11월 트와이스 정연, 쯔위, 배우 공승연과 함께 유기동물 보호소에 1억 원 상당의 고양이 모래를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