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퓨레 주스 브랜드 ‘본네’가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에 입점함에 따라 팝업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네’는 온누리약국 입점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얄 링곤베리’ 단독구성 이벤트를 선보인다.”며 “이번 입점은 유통 채널 확대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소비자들은 12월 18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온누리약국에서 ‘본네’의 대표상품인 ‘로즈힙퓨레’ ‘로즈힙쓰리셀’ ‘자보티카바쓰리셀’ 3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고 전했다.

이어 ‘로즈힙 퓨레’는 안데스산맥 고원지대, 북유럽 등 산지에서 천연 자생하는 로즈힙을 물 한 방울 타지 않고 통째로 갈아 만든 제품이다. 로즈힙 퓨레에 엘라스틴, 콜라겐, 비타민A 등을 넣어 만든 ‘로즈힙 쓰리셀’은 비건 인증(vegaaniliitto)을 완료했다. 또한 개별 포장으로 출시해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또 “단백질을 구성하는 주요 아미노산 3가지가 추가된 ‘자보티카바쓰리셀’ 역시 브라질에서 자생하는 ‘자보티카바’를 물 한 방울 타지 않고 통째로 갈아 생산했다.”며 “자보티카바는 수명이 100년 이상인 장수의 상징 갈라파고스 거북이 ‘자부치’가 먹은 것에서 유래했다. 아마존 밀림 사바나 초원 지대에 자생하는 이 작물은 나뭇가지가 아닌 몸통에 열매가 열리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