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카시트 브랜드 ‘스완두(SWANDOO)’가 2023 ‘라스트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관계자는 “스완두는 올해 마지막 행사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회전형 카시트 ‘마리3’를 1+1 패브릭 증정 및 박스 개봉 상품 최대 43% 할인과 더불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리3’ 새 상품 구매 시 최대 25% 할인하고, 인기 컬러 패브릭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마리3’ 박스 개봉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43%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스 개봉 상품이란 구매 후 단순 변심이나 개봉 후 미사용된 상품으로, 발송 전 검수를 진행하여 안전상으로 문제가 없는 상품을 의미한다. 박스 개봉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리3는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 사용 가능한 회전형 카시트로, 최신 유럽 안전 인증 ‘I-SIZE’을 획득했다.”고 덧붙였다.

스완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스완두에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라며 “쉽게 더러워질 수 있는 카시트 패브릭을 하나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회전형 카시트 마리3에 관심 있었던 이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