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이 ‘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 ‘2023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각각 건강기능식품 키성장 부문을 수상하며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클타임은 2016년 출시 이후 높은 고객 만족도를 받으며 건강기능식품 키성장 부문 20관왕을 달성하게 되었다. 두드림 아이클타임은 식약처가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인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와 6년근 홍삼, 칼슘을 주원료로 함유한 키성장 영양제이다.”라며 “최근 어린이유산균 ‘우리 아이 성장하는 시간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아연’을 새롭게 출시하며 키성장 전문 브랜드에서 성장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의 확장을 본격화했다.”고 설명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선정해 준 만큼 뜻깊은 수상이다. 5년 연속, 20관왕이라는 기록에 더 큰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어린이유산균에 이어 출시 예정인 종합 비타민, 프로틴, 오메가3도 수많은 아이클타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든 제품이다. 앞으로 키성장 대표 브랜드에서 성장기 전문브랜드로의 확장되는 모습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아이클타임은 ‘한국소비자평가·한국품질만족도’ 5년 연속 1위 수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