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아이버스터의 브랜드 ‘그립톡’(GripTok)에서 캐시비 & 티머니 콜라보와 함께 교통카드 역할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캐시비와, 티머니 콜라보로 기존에 교통카드를 소지하고 다니던 불편함에서, 그립톡 사용자들의 편리성까지 챙긴 제품이 나왔다. 기존 제품 디자인 역할에서 교통카드 기능까지 추가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카드, 지갑을 소지할 필요없이 가볍게 핸드폰만 소지하여 생활의 편리함을 챙길 수 있게 되었다. ‘그립톡(GRIPTOK)’의 콜라보 제품은 ‘태그그립’ 이라는 기능을 하는데, 기능성 + 편리함 +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챙겨 버스, 지하철, 편의점까지 ‘그립톡’의 제품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한다. 한손으로 안정적인 그립을 만들어주는 ‘그립톡’ 제품은 영상볼 때 편안하게 거치할수 있으며, 이어폰 줄까지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립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반영구 접착패드와 하단 고정링, 고정판, 높이 조절 자바라, 고정링, 상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접착패드 부분으로부터 역삼각형으로 내려와 상판에 고정되는 방식이다."라며 "버스, 지하철, 택시를 탈 때 유용한 제품을 개발하면서 추후에도 제품 구매 시에는 ‘그립톡’ 본사의 제품임을 확인해야 한다. 그립톡’ 제품은 본품과 스티커, 정품 인증 홀로그램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이버스터의 브랜드 ‘그립톡’은 100% 국내 제작으로 진행하는 제품을 커스텀 제작 문의도 받고 있다. 캐릭터나 로고 등 제작하고자 하는 디자인에 어울리는 색상, 소재, 형태를 조합하여 제작이 가능하다. 그립톡 제품은 오직 아이버스터에서만 제작이 가능하다."라며 "‘그립톡’의 제품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현재 ‘그립톡’의 오프라인 스토어는 홍대점, 쌈지길점, 연수점 등을 운영 중이다. 매장 및 브랜드 ‘그립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