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의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글루타치온과 화이트 토마토를 활용한 신제품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비비드로우는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식물 유래 원료를 사용해 자연과 상생하는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은 화이트 토마토와 98.5% 고순도 글루타치온이 함유된 앰플이다”라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에 대한 다수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는 글루타치온을 미세한 리포좀 캡슐에 담은 리포좀 공법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기존의 비비드로우 전 제품과 동일하게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서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획득했으며,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존 인기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는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한정 세트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드롭 앰플 한정 세트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등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노현희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본부장은 “비비드로우는 앞으로도 클린 뷰티 브랜드로서 자연 원료를 활용한 지속 가능한 성분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더 많은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비비드로우의 전 제품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및 비건 인증서를 획득한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로서 자연 원료를 활용한 순한 성분과 제품력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