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카시트 브랜드 ‘스완두(SWANDOO)’가 주니어 카시트 ‘찰리’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최대 30% 할인 체험 특가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행사는 오는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찰리’를 최대 30% 할인과 함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며 “‘찰리’ 구매 시 보호매트, 암레스트를 증정하며,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시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찰리(CHARLIE)’는 스완두의 주니어 카시트로, 유럽 안전 인증 ‘아이사이즈’를 획득했다. 찰리는 헤드레스트와 안전벨트의 높이를 아이의 몸에 맞추어 조절 가능해 아이 스스로 카시트 탑승이 가능하다.”며 “카시트 내부와 바닥면에는 고압축 충격 흡수제인 EPP 소재를 사용하고, 헤드레스트 전체에 고밀도 저탄성 메모리폼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찰리’ 한국 출시 1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니어 카시트를 구매할 계획이 있던 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스완두는 오는 11월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찰리 체험 특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완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