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브랜드 미밍코(MIMINKO)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해피투개독’ 이벤트를 지난 28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미밍코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의 조화로운 일상, 올바르고 건강한 반려견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로,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반려동물 지속가능협회 후원을 기념해 미밍코 롯데몰 광명점 야외잔디마당에서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피투개독 이벤트는 ‘반려견 트레이너 초청 강연’, ‘도전 골든펫’, ‘누가 제일 빠르개’와 같이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되었으며, 많은 참가자와 반려견들이 참가했다. 특히, ‘누가 제일 빠르개’ 이벤트에서는 넓은 야외잔디마당에서 반려견들이 도시 속 삭막한 환경을 벗어나 마음껏 뛰고 놀 수 있도록 해 반려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반려견 문화 이벤트 ‘해피투개독’을 개최하며 반려인과 반려견 문화 형성에 함께할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미밍코의 올바르고 건강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대하고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아울러 "미밍코의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뿐만 아니라 애견카페 광명 및 울산,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