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음식물처리기 브랜드사 ㈜비앤테크는 2023년 11월 2일 ‘2023 TV조선 경영대상’에서 친환경경영 부문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행사는 TV조선이 주최하고 한화진 환경부장관이 비앤테크의 혁신적인 친환경 경영활동을 통해 모범을 보인 바 친환경 경영 부문으로 인정해 상장을 수여했다. 비앤테크는 지난 몇 년간 음식물처리기 ‘린클’ 브랜드 런칭 이래 꾸준한 사회 공헌 및 환경 발전에 큰 공헌을 기여했다는 평가받아 ESG 경영대상 및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서울대병원의 저소득층 환자 및 치매 노인 가정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사회에 기여해온 비앤테크는 이 밖에도 1000그루의 나무 기부 진행을 통한 ESG 경영 실천 활동을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다. 비앤테크의 적극적인 지원 활동은 단순히 자사 제품을 기부하는 것을 넘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금을 지원함으로써 소외 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 출시된 신제품 '린클 그래비티'는 미생물발효분해 방식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음식물 처리 및 환경 보호를 위한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다. 린클 그래비티는 소음과 전력을 낮출 수 있는 BLDC모터를 탑재했으며, 음식물처리기 최초 무게감지 디스플레이로 음식물의 양을 측정하여 사용자가 일일 적정 투여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갖추었다."고 말했다. 

비앤테크 방용휘 대표이사는 “비앤테크는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주력하면서도,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한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며 환경 보전을 위해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