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메타인입시컨설팅
이미지 제공 / 메타인입시컨설팅

메타인입시컨설팅은 2023년 11월 16일(목)부터 수능 이후 진행되는 정시 컨설팅 및 대입 면접 컨설팅 상담 예약을 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메타인입시컨설팅의 정시 컨설팅은 학생의 성적과 지원 성향에 따라 개개인에 맞는 진학 계획을 세우고, 누적된 입시 데이터를 분석하여 효율적이고 실현 가능성이 높은 전략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비스는 수능 성적 분석부터 시작하여 각 영역별 성적에 따른 대학별 유불리를 파악한다. 그 다음 단계로서, 학생들이 희망하는 대학과 학과를 분석하고 적절한 진로 방향 설정과 함께 유사하거나 추천할만한 학과를 제안한다. 메타인입시컨설팅의 모든 과정에서 과거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해 입시 예측 및 추가 합격 가능성 등도 고려하여 지원을 결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면접 기본 자료 제공, 답변 준비, 모의 면접 등 실전 연습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실제 면접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아울러 “많은 컨설팅 경험을 갖고 있는 전문 멘토들이 수능 이후 대학, 학과에 맞는 입시 컨설팅을 제안하도 있다.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컨설팅을 받아보길 권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