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INFINI)가 전개하는 영국 침대 브랜드 ‘바이스프링(VISPRING)’이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20년 전통의 바이스프링은 영국 왕실에 공급하는 침대로 ‘개별 포켓 스프링’을 고안한 브랜드이다. 스프링을 비롯해 내구재, 매트리스 커버 등 침대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는 사용자에 따라 맞춤 주문이 가능하며 무스버그 말총, 셰틀랜드 양모와 캐시미어 등의 천연 소재와 숙련된 장인들에 의한 수공 제작 방식을 원칙으로 침대를 생산하고 있다. 2012년에는 왕실에서 수여하는 ‘Queen’s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는 바이스프링을 대표하는 침대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모델 중 ‘헤럴드 수퍼브(Herald Superb)’는 영국산 플래티넘 울과 말총 레이어가 특징이다. 더블 레이어 스프링과 울, 말총 등 소재의 강점을 살린 ‘티아라 수퍼브(Tiara Superb)’도 만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영국 왕실의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 미들턴이 결혼할 때 공식 납품된 ‘매그니피센스(Magnificence)’ 모델도 만날 수 있다. 셰틀랜드 울과 오스트리아 무스버거 말총 등 천연 소재를 사용해 완성도를 높였고, 더블 레이어된 포켓스프링은 무려 2,812개가 사용되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바이스프링은 현재 인피니 서울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매장에서는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고객 특성에 맞는 모든 옵션을 선택해 맞춤 주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와 바이스프링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