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은 내년도 수능/내신 대비를 위한 전 과목 프리패스 인강 ‘2025 메가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5 메가패스’는 예비 고1,2,3학년 수험생이 메가스터디 사이트 내 수능/내신/논술 전 강좌를 약 1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현우진(수학), 강민철(국어), 조정식(영어), 이다지(한국사/역사), 김종익(윤리), 오지훈(지구과학) 등 강사들의 모든 커리큘럼을 마음껏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종전 메가패스 환급형 장학금이 고3/N수 수험생 대상으로 주요 대학에 입학할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이었다면, ‘2025 메가패스’는 고3뿐만 아니라 고1, 고2 회원들도 내신 교과 시험 성적 기준으로 국어/수학/영어/사회(역사, 도덕 포함)/과학 5개 교과 중 3개 이상 교과에 속한 과목이 1등급일 경우 고1, 2 내신 환급형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라며 "2025 메가패스 학습에 맞추어 인강 학습을 위한 ‘메가스터디 전용 iPad’를 새롭게 출시했다. 메가스터디 최초로 애플과 협력해 학습 전용 모드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밖에 ‘2025 메가패스’ 수강생들은 무제한 강좌 수강 외에도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입학한 선배들의 성적과 학습 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합격 리포트 ‘미래야 서비스’, AI 기반 수학 문제은행인 ‘수학 ON택트 학습지’와 ‘AI 스마트 매쓰’, 명문대 선배들에게 실시간 질문 답변이 가능한 ‘큐브(QUBE)’앱 질문권과 메가스터디 E-BOOK 스콘앱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라며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2025 메가패스’ 새 시즌을 함께 할 광고 모델로 라이징 스타 노정의(배우), 강민(보이그룹, 베리베리), 이채민(배우), 진세림(배우) 4명을 한 번에 발탁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 4명의 모델들은 다양한 수험생들의 페르소나가 되어 요즘 고등학생들이 말하는 ‘내가 공부하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메가스터디교육 고등이러닝사업본부 한창익 본부장은 “전 학년으로 확대되는 환급 혜택과 모든 학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퀄리티 높은 콘텐츠/서비스는 성적 상승, 목표 대학 합격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미래, NEXT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2025 메가패스’ 출시를 기념해 메가패스와 메가스터디 전용 iPad를 결합한 상품을 구매하면,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콜라보 한 태블릿 PC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는 ‘가고 싶은 대학 외치기’, 매일 밤 10시 치킨 광클 등의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