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실시간 정답&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하고, 실시간 정답 알림문자 서비스도 신청받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실시간 정답&합격예측 서비스’를 통해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가답안 및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PC와 모바일로 편리하게 정답 및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현재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보다 많은 수험생이 편리하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답 알림 문자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받고 있다."라며 "정답 알림 문자 서비스 신청한 전원에게는 ‘3분 벼락치기 마무리노트(PDF)’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전 과목 적중 100선 특강(7일간 수강 가능)’, ‘전국 실전모의고사 총 7회분’ 등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료 문자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혜택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과목 스타 교수진이 엄선한 출제 예상 지문 및 문제들로 구성되었다."라며 "이와 더불어 ‘공인중개사 실시간 정답&합격예측 서비스’ 외에도 참여만 해도 100% 혜택을 제공하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해커스 공인중개사 제휴 카페인 공도사에서는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인증 시 ‘전 과목 실력 테스트집(PDF)’, 치킨,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및 공도사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