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챔프스터디의 공무원 교육 전문 브랜드 해커스공무원이 실시간으로 합격컷을 확인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커스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서울시, 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직후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합격예측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수험생들은 PC와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채점할 수 있으며, 실시간 합격컷 변동 알림 문자를 통해 정확한 합격컷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시험 직후 경제학 김종국, 헌법/행정법 신동욱, 국어 고혜원 강사 등 해커스공무원 스타 강사진의 과목별 라이브 총평 및 해설강의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커스공무원은 현재 2023 서울시, 지방직 7급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시험 당일 빠르게 합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무료 알림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림 문자 신청만 해도 해커스공무원 단과&면접강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메가박스 2인 패키지(*5명), 배달의 민족 10,000원 권(*10명), GS25 1,000원 권(*100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공무원 패스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20건 이상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가장 많이 작성한 1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추가로 해커스공무원은 시험 당일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공무원 학원 강의 및 인강, 9급 공무원, 공무원 시험일정, 국가직 공무원 등에 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