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지난 19일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23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4년 연속으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3 소비자의 선택’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높은 품질을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중앙일보,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라며 "뉴트리원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11년의 브랜딩 노하우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뉴트리원라이프, 비비랩, 루테인지아잔틴164, 르시크릿, 비타슈넬, 마이퍼즐, 디페토 등 7가지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뉴트리원은 건강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성별, 연령층 등을 중심으로 타깃별 세분화된 브랜드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올해는 대표 브랜드인 ‘비비랩’을 전면 리브랜딩하여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비비랩은 기존에 콜라겐을 중심으로 이야기하던 이너뷰티 시장에서 벗어나 스킨(SKIN), 바디(BODY), 마인드(MIND)까지 신체 전체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방향성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7월에는 비비랩의 신규 모델로 차주영 발탁하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뷰티베이스(Beauty Base)'의 스토리를 담은 TV CF를 공개했다. '뷰티베이스'는 아름다움을 생성하고 지탱하는 '아름다움의 근원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비랩의 근본적인 솔루션을 통해 ‘여성이 가진 아름다움의 잠재력을 깨우고 지켜 나가겠다’라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개인의 이너뷰티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타입의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라인을 선보였다. 제품별 비타민C, 비오틴, 글루타치온, 판토텐산을 차별성 있게 배합했다. 비비랩만의 기술과 노하우가 담긴 독자적인 포뮬러 SF3X-7을 적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11년 동안 한결같이 자사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 덕분에 4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라며 “소비자들과 항상 같은 눈높이로 소통하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선보여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