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학장 이상영)은 오는 10월 29일(일)에 명지대학교 인문캠퍼스(서울)에서 2024학년도 미래융합대학 신입학 수시전형 면접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3학년도까지의 면접 기초자료 기출문제와 면접 기출문항 등은 명지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4학년도 수시 면접고사는 ▲창의융합인재학부 ▲사회복지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심리치료학과 ▲미래융합경영학과 ▲회계세무학과(2024학년도 신설) ▲멀티디자인학과 이상 8개 학과에서 시행되며, 성인학습자전형에 45명, 특성화고등졸재직전형에 139명, 총 184명을 수능성적을 적용하지 않고 오직 100% 서류평가와 면접만으로 선발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대학의 평생교육과 성인학습자 학위과정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하고 있는 현 시점에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교육부가 추진하는 선취업·후진학 활성화 정책의 일환인 「대학의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LiFE)」에 8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의 입학정보는 입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인 ‘[공식]명지대학교 미래융합대학 2024학년도 입시단톡’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