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텐텐 윈터캠프 학부모 설명회가 이달 27일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4일 부산, 11월 5일 대구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주최사인 텐텐 잉글리쉬캠프 관계자는 "윈터캠프에 대한 학부모 설명회를 10월 27일부터 3일간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개최한다. 내달 4일과 5일에는 부산과 대구에서 각각 열린다."라며 "올해 윈터캠프는 오는 12월 24일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강원도 속초시(고성군) 소재 연수원에서 총 6주 동안 개최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윈터캠프의 핵심인 텐텐영어캠프는 원래 필리핀 마닐라 알라방지역에서 아카데믹하기로 유명한 15년 가까운 연륜의 에녹스픽업에서 운영되던 것으로 2022년 한국 학생들에게 맞게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였다. 텐텐영어캠프는 라이팅(Writing) 전문 커리큘럼으로 저녁 식사 후에는 4대1~8대1 정도의 그룹으로 아카데믹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영어권 학교에서 하는 모든 학습능력을 기르는 프로그램으로 의미 없는 영어회화 보다는 지식을 전달하고 새로운 지식을 쌓는데 필요한 영어에 역점을 둔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2023윈터캠프는 추운 겨울 호텔식 리조트에서 포근한 침구와 함께 숙식이 제공되며 아이들이 밖에 나갈 일 없이 체육 및 모든 프로그램에 참가할 있도록 슬리퍼 생활권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