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비투자그룹 이희병 대표가 싱가포르에서 열린 ‘TOKEN2049’에 참가하여 암호화폐 생태계의 각 주요 관계자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TOKEN2049(토큰2049)는 지난 9월 13, 14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블록체인 컨퍼런스이다."라고 전했다. 

이희병 대표는 “우리 회사는 암호화폐 생태계에 지속적인 관심과 새롭고 유용한 정보를 빠르게 수용하고 있다. 나아가 다양한 기업 그리고 커뮤니티와의 교류 및 유대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각 분야의 영향력 있는 권위자들과 친분을 쌓을 수 있어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에이치비투자그룹은 선물트레이딩, 투자 자문 등의 체계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PB(Private Banking) 서비스를 도입하여, PB 서비스를 보급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외에도 '2020 국회 금융산업 발전 표창', '2021 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2022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그리고 '2023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등에서 투자 컨설팅 부문으로 수상한 바 있으며, 내수에 그치지 않고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여러 프로젝트를 감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