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가 추석을 맞아 집에서 온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파티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키노차야 추석 파티팩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음식’ 이라는 컨셉으로 A, B세트(각 10인분)로 구성되어 있다. A세트는 유린기, 곶감 및 오색 송편, 식혜 등 콜드푸드 6종과 소갈비찜, 유산슬, 사골우거지탕 등 핫푸드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B세트는 훈제 연어샐러드, 모듬사시미, 식혜 등 콜드푸드 6종과 소갈비찜, 전복버터구이, LA갈비 등 핫푸드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추석 파티팩’은 마키노차야 판교점, 광교점, 마포점에서 전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특히 고객들의 주문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티몬 온라인몰’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마키노차야 추석 파티팩’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추석 파티팩’은 오는 9월 25일(월)까지 주문 접수를 받아 9월 28일(목) 부터 10월 3일(화)까지 각 매장에서 픽업을 할 수 있으며, 배송을 희망하는 경우 고객이 배송비 부담 조건으로 배송 진행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마키노차야 한만웅 대표는 “올 한 해 고물가와 함께 장마, 태풍 등으로 오를 대로 오른 외식물가로 인해 추석명절 가족 외식이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집안에서 가족끼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로 준비했다.”라며 “마키노차야의 추석 파티팩과 함께 가족과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