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미헌이 추석을 맞이해 명품 갈비탕, 전복 매생이 갈비탕, 능이버섯 갈비탕 등 총 4종의 갈비탕을 세트로 한 보양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보양 세트는 마켓컬리 간편식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 중인 사미헌 갈비탕 외 귀한 식재료를 넣은 특수 갈비탕 3종이 포함되었다.  갈비탕 3종은 전복과 능이 버섯, 새싹 인삼을 넣었고 △명품 갈비탕, 국내산 전복과 매생이를 넣어 시원한 맛의 △전복 매생이 갈비탕 그리고 귀한 능이 버섯을 넣어 진한 향과 맛의 △능이 버섯 갈비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갈비탕 3종은 한식당 '사미헌' 본점 매장에서만 판매하였으나,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가정간편식으로 출시된 갈비탕 라인이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명품 보양 세트는 최상의 원재료를 수급하고 조리 공정이 복잡하여 생산이 까다로운 제품이지만, 출시 소식이 전해진 후부터 구매가 끊임없이 이어져 예정된 생산 물량은 이미 소진되어 추가 생산이 진행중이다. 많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정직하고 맛있게 만들어 전달해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미헌 보양 세트는 신규 출시를 기념해 9월 27일까지 사미헌 몰에서 10% 할인 행사와 함께 소갈비와 야채를 진하게 우려낸 만능육수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