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사진 제공: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관계자는 "입생로랑 뷰티의 ‘엉크르 드 뽀 쿠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아이코닉한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은 더욱 슬림해진 케이스와 가볍고 얇아진 텍스처로 업그레이드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은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된 잉크 포뮬러가 특징이다. 강해진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럭셔리 새틴 피니쉬를 자랑하며, 여러 번 레이어링 해 원하는 만큼 커버력을 조절이 가능하다."라며 "업그레이드된 텍스처에 맞춰 더 넓어진 내부 스폰지 망과 새로워진 어플리케이터도 업그레이드되었다. 여기에 기존 버튼식 케이스를 벗어난 감각적인 마그네틱의 얇아진 패키지로 쿠뛰르 액세서리로서의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리필 가능한 6가지 쉐이드와 업그레이드된 텍스처와 패키지로 선보이는 입생로랑 뷰티의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은 9월 13일 공식 출시되며, 전국 입생로랑 뷰티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신제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엠버서더 뉴진스 다니엘과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를 촬영했다. 각기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시크하고 엣지있는 모습으로 평소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입생로랑 뷰티 NEW ‘엉크르 드 뽀 쿠션’과 함께 한 다니엘의 화보는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