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박진아 기자 / 디자인=김선희 proㅣ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거봉’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거봉을 먹는 꿈 
거봉을 먹는 꿈은 길몽에 속합니다. 꿈에서 거봉을 먹었다면 경제적 여건이 좋아지고, 집안에 먹을거리가 풍족해 질 수 있는 징조입니다. 

2. 거봉 한송이를 훔치는 꿈 
거봉 한송이를 훔치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큽니다. 장차 지도자로 성장할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3. 거봉을 들고 집에 오는 꿈 
거봉을 들고 집에 오는 꿈은 길몽에 속합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목돈이 생기거나, 새로운 권리나 이권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4. 거봉을 따는 꿈 
거봉을 따는 꿈은 추진 중에 있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거나, 취업에 성공하거나, 계약이 성사되는 등 하는 모든 일이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거봉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거봉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은 정성을 기울이 일에서 기대 이상의 큰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몽입니다. 

6. 거봉을 떨어트리는 꿈 
거봉을 떨어트린다면 이는 흉몽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모처럼 찾아온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뜻밖의 일로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거봉’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