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잉글리시아이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신학기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9월 신학기를 맞아 10월 15일까지 신규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 잉글리 매쉬 포켓 백팩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잉글리시아이는 미국과 뉴질랜드 등 현지에서 직접 촬영한 1,400여 개의 스토리 영상과 애니메이션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자기주도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학습 커리큘럼은 영어를 처음 배우는 예비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대상으로 한 8개의 정규 프로그램과 특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잉글리시아이는 디지털 전환이 급속도로 진행되는 교육 환경의 변화를 대비한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듀테크를 기반한 차세대 스마트러닝 시스템 ‘AI-QV’는 인공지능(AI Speaking), 인터넷 기반 테스트(Internet Based Test), 퀴즈 게임(Quest Space), 영상 포트폴리오(Visual Portfolio) 등 4개의 기능을 접목한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이 외에도 잉글리시아이는 모든 시스템에 AWS(Amazon Web Services)를 구축한 에듀테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