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로 만든 ‘팜프레시 웨이브 위캔 세트’>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2023 추석 선물세트’ 10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와 함께 할인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몰인 존쿡을 통해 구매 가능한 존쿡 델리미트 추석 선물세트는 구매 수량에 따라 세트 별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한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세트’>

그러면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팜프레시 웨이브 세트 라인을 강화하는 등 좋은 품질의 제품 구성과 상품군 다양화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팜프레시 웨이브 세트는 팜프레시 지정 농장의 믿을 수 있는 좋은 원료만 사용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지속가능한 식품 생태계를 위해 2019년부터 팜프레시 웨이브(Farm Fresh W.A.V.E)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는 존쿡 델리미트는 자연과 동물, 환경을 위하는 농장을 지정해 팜프레시 협약을 맺고 해당 농장의 원료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에 신규 출시된 ‘팜프레시 웨이브 위캔 세트’는 팜프레시 지정농장인 국민팜에서 자란 신선한 무항생제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만든 캔햄으로, 93.11%의 높은 돈육 함량이 특징이다. 또 산화방지제, 보존료, 향료, 착색료, 향미증진제 등 불필요한 첨가물 5가지를 빼고 나트륨을 줄였다”라고 밝혔다.

또한 “팜프레시 지정농장인 성우농장의 신선한 돼지고기에 본연 그대로의 재료를 최소한으로 넣어 만든 신선한 프리미엄 델리미트 세트인 △존쿡 델리미트 LESS 세트와 정통 이탈리아 살라미인 까챠토레, 스페인 정통 하몽 3종과 다양한 그로서리로 구성된 △하몽&꺄챠토레 세트, 스페인 몬테사노 목장에서 방목하며 도토리를 먹고 자란 △이베리코 베요타 세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선물세트들이 마련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존쿡 델리미트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하면서 좋은 품질과 알찬 구성은 물론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혜택도 함께 신경 썼다”라며 “존쿡 델리미트 선물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 팩과 함께 포장되어 전용 선물 가방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 주문 시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다중 배송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