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대표 강인수)는 수의영양학 영양 설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를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9월 1일부터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닥터뉴토는 3년간의 R&D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 중 3개를 주력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용으로 개발한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는 유화제 없이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5:5 비율로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식용접착제 없이 영양성분과 간식을 한 알로 만들어 기호성을 높인 '듀얼샌드 영양제'는 반려동물이 영양제를 거부해서 고민하는 반려인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AAFCO 기준에 맞춘 '리메디 케어 미음'은 노령견과 회복이 필요한 강아지를 위해 국내산 오리와 쌀로 만들어진 완전 영양 주식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3 마이펫페어' 닥터뉴토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닥터뉴토 카톡 플친 추가하면, 지난 8월 8일 강형욱의 보듬 TV에서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를 체험할 수 있도록 1개 ID당 1팩을 증정한다. △닥터뉴토 박람회장을 촬영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월 28일 진행 예정인 '댕댕런2023 참가권',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 1BOX'를 증정한다. △생육 함량 70% '바이트 트릿', 특허 구강 유산균 함유된 '고양이 트릿', 오메가3가 함유된 '시리얼',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를 4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최단비 팀장은 "닥터뉴토는 반려인이 반려동물과 오랜동안 건강하게, 빈틈없이 행복한 일상을 보내기 위해 필요한 것을 연구하는 브랜드다."라고 소개를 하면서 "박람회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건강한 식생활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마이펫페어 참여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