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셰프패밀리는 면역의학 박사님과 안관덕셰프가 식약동원, 음식은 곧 약이다라는 철학으로 힐링푸드를 제조유통하는 기업으로, ㈜안셰프패밀리 힐링샐러드는 1호점을 분당 서현점 6월에 오픈하였다며 2호점은 마포 신촌점에 9월 오픈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특히.3, 4, 5호점은 역삼역,학동역,공덕역 지하철역사안에 10월 오픈예정이며, 서울교통공사 공개입찰방식으로 입찰을 통해 (주)안셰프패밀리가 계약을 완료하였고, 10월 중순 오픈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요즘 샐러드는 사이드음식이 아닌 한끼식사로도 충분한 영양발란스까지 맞춘 건강식 한팩에 17~23가지의 식재료를 사용15가지 메뉴로 매주 5가지메뉴를 3주동안 겹치지 않게 제공되어 질리지 않는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안셰프패밀리의 장점은 공통식재료를 사용하며, 건나물(취나물)이 들어가 한식을 먹는 느낌과 리코타치즈, 올리브식초, 올리브 오일로 만들었고, 샐러드와 병아리콩, 렌틸콩, 강낭콩, 완두콩 등 4종류의 콩이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안셰프패밀리 힐링샐러드 안관덕셰프는 "국내 최초로 힐링푸드를 정립 임상영양사, 면역의학박사와 함께 논문에 근거한 힐링푸드 조리법을 만들었으며, 특히 햅썹 인증을 받은 샐러드는 안전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단으로 안셰프패밀리는 아침, 점심, 저녁 한끼만 바꿔도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