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기반 바이오테크 기업 ㈜스위트바이오(대표 오종민)가 건강을 위한 최상의 탄단지 비율을 갖춘 건강 간편식 ‘슈퍼라티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으로 진행된 슈퍼라티오 출시는, 펀딩 오픈 만 하루만에 목표액의 1,500%를 초과 달성했다."라며 "스위트바이오가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인 브랜드 '슈퍼라티오'는 건강한 일상을 지속할 수 있도록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 완전한 형태의 식사를 제안한다. 슈퍼라티오의 '532 밸런스 쉐이크'(이하 밸런스쉐이크)는 건강수명을 고려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5:3:2 비율에 집중하여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슈퍼라티오의 밸런스쉐이크는 소비기한을 늘리기 위한 첨가물은 넣지 않고 건강한 원재료만으로 맛을 냈다. 먼저 귀리와 대두, 병아리콩을 이용한 식물성 단백질을 담았다. 여기에 12가지 비타민과 칼슘, 철, 아연과 같은 미네랄을 더해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두루 담았다. 또한 33곡 국내산 미숫가루와 플레이크 토핑을 더해 쉐이크 하나만 마셔도 한 끼 식사와 같은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곡물, 카카오, 단호박 세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휴대하기 간편한 50g 개별 보틀 또는 700g 대용량 파우치로도 구매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위트바이오는 ‘슈퍼라티오 밸런스쉐이크’는 펀딩 오픈 하루만에 목표액의 1,500% 초과 달성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펀딩 금액이나 리워드의 종류, 펀딩 날짜와 관계없이, 펀딩에 참여한 사람 중 2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슈퍼라티오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추첨과 선물 증정은 펀딩이 종료된 후 진행되며, 경품은 리워드와 함께 발송된다."고 말했다. 

스위트바이오 오종민 대표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을 개발해 온 스위트바이오의 진정성이 통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 ‘슈퍼라티오’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으로 행복한 삶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스위트바이오는 매일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품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2016년부터 그릭요거트를 우리나라에 본격적으로 소개한 1세대 그릭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를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