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구강케어 브랜드 조르단 코리아가 ‘조르단 해피송 츄츄츄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조르단에서 선보이는 ‘조르단 해피송 츄츄츄 챌린지’는 조르단에서 제작한 인스타그램 릴스를 참고하여 재미있고 자유로운 영상을 입힌 30초 미만의 릴스 영상을 간단히 제작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오는 9월 13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구체적인 참여 방법으로는 ① 인스타그램 앱에서 조르단 공식몰 계정을 통해 챌린지 영상 3개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한 뒤, ② 영상 왼쪽하단에서 원본 오디오 → 오디오 사용을 선택한다. ③ 이후, 해피송 배경음악에 맞추어 챌린지 영상을 촬영한 뒤, ④필수 해시 태그와 (#조르단츄츄츄, #조르단해피송)와 계정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응모가 자동적으로 완료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챌린지에 참가만 해도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조르단 공식몰에서 조르단 구강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10,000원 상당의 쿠폰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스마트 이동형 TV, 건강기능식품, 북유럽가구 상품권, 어린이 완구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해피송 츄츄츄 챌린지’는 여름휴가 및 2학기 신학기를 맞이하여 새로운 칫솔 치약을 구비하는 시점, 즐거운 양치 습관을 독려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양치 릴스 챌린지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자녀와 가족 모두가 구강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가벼우면서도 즐거운 놀이가 되길 바란다”라며 “조르단은 품질뿐 아니라 다양한 접근을 통해 고객의 구강 건강을 위해서, 또 재미있고 즐겁게 양치 습관까지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