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그룹의 굿모닝보청기 일산센터에서 보청기 습기제거 서비스 및 보청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일 밝혔다.

관계자는 "굿모닝보청기 일산센터는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보청기 전문케어 서비스인 스타키라이프 공식 인증센터일 뿐만 아니라 2022년 굿모닝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로 선정된 바 있다."라며 "무더운 8월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여름 한철 동안에는 비와 땀이 보청기에 묻는 경우가 많고, 이러한 땀과 습기가 보청기 내부의 부품을 부식시켜 보청기의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작동이 안되게끔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이 시기에는 많은 보청기 사용자가 습기로 인한 고장으로 수리를 받는데 이러한 문제점들을 굿모닝보청기 일산센터에서는 홈페이지와 여러 SNS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굿모닝보청기 일산센터에서 보청기를 구입하신 분들께는 전화, 문자, 편지를 통해서 습기제거의 필요성을 수시로 알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영조 원장은 “장마로 인한 보청기 내부의 습기를 확실하게 제거해주지 않으면 보청기가 고장 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렇기에 보청기 구입처로 방문하여 전체적으로 보청기 점검, 습기 제거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바다, 수영장에서 물놀이 시에는 보청기를 빼야 하며, 혹시라도 물이 들어갈 경우에는 배터리를 제거 또는 보청기 전원을 끄고, 시원한 바람으로 말린 상태에서 점검 수리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8월 한달 간 보청기 습기제거 서비스를 무상로 진행하고 있으며, 최신 디지털보청기를 50% 이상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