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전문기업 참존(CHARMZONE)의 ‘스틱밤 3종’이 에어서울 기내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참존 ‘스틱밤’은 숨 쉬는 한 겹 레이어링으로 피부 고민 별 맞춤 스킨케어가 가능한 원스틱 멀티케어 아이템으로,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무겁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틱밤 3종’은 ‘톤업 선스틱’, ‘아쿠아 카밍 스틱’, ‘콜라겐 멀티 스틱’으로 구성됐다. 톤업 선 스틱은 강력한 SPF50+/PA++++ 자외선 차단지수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본연의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준다. 아쿠아 카밍 스틱은 빙하수 47% 함유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 온도 -2.95ºC 감소하는 즉각 쿨링감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콜라겐 멀티 스틱은 저분자 콜라겐(10,000ppm)과 8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틱밤 3종은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간편한 멀티케어가 가능해 여름 바캉스 파우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라며, “이번 에어서울 기내 면세점 입점을 통해 ‘참존 스틱밤 3종’을 단독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에어서울 기내 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아쿠아 카밍 스틱(11g) △톤업 선 스틱(11g) △콜라겐 멀티 스틱(11g)은 에어서울 기내 면세점에서 단독 특별가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