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는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프트 세일(Gift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프트 세일은 삼익가구 신제품부터 인기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최대 49%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세일 행사에서는 △미첼 침대(Q)+하이모 매트리스 △몰디브 침대(Q)+그리드 매트리스 △프렌디 침대(SS)+오르보 매트리스 △솔로 침대(SS)+데이 매트리스 등 퀸사이즈 침대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매트리스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깔끔한 화이트톤의 컬러와 골드 포인트의 조화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퀸사이즈 미첼 침대는 프리미엄 소재들이 조합되어 누웠을 때 감싸주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하이모 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1인가구를 위한 슈퍼싱글사이즈 침대인 솔로 침대는 아이보리 컬러로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20mm 통기폼을 적용해 매트리스에 전달되는 체온을 원활하게 배출해주고 우수한 탄성력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선보이는 데이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이번 삼익가구 가정의 달 할인 행사에서는 장롱, 소파 등 다양한 리빙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과 아이보리 컬러의 투톤매치로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로맨스스타일 장롱과 몸 전체를 받아주는 안정적인 착석감과 슬림한 실루엣, 시원한 라인을 살린 디테일로 감각적인 거실을 연출해주는 모히또 4인 소파도 이번 할인 품목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삼익가구 관계자는 “침대와 매트리스 세트 외에도 다양한 가구를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기프트 세일은 삼익가구 모든 대리점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말했다.

삼익가구 기프트 세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