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대표 아이코닉 프로덕트 ‘더 리치 크림’과 ‘더 크림’으로 아시아 지역 국가가 모두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 ‘효과 그 이상의 크림’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밝혔따. 

이번 ‘효과 그 이상의 크림’ 챌린지는 모두가 이야기하는 단 하나의 궁극의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한국,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까지 총 7개국이 참가하는 APAC 글로벌 캠페인이다. 2023년 5월부터 9월까지 대대적으로 전개되며 이 중 한국은 6월부터 8월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질 예정이다. 

관계자는 “특히 한국에서 펼쳐질 ‘효과 그 이상의 크림’ 챌린지 동안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라는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는 제품의 효과를 직접 경험하며 그 놀라운 효과를 느끼게 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이에 대규모 메가 샘플링을 포함해 일반 소비자 대상 제품 체험 및 리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직접 체험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더 리치 크림’은 #효과그이상의크림 #블루크림 #AB아이코닉이라는 닉네임답게 깊은 수분감을 부여하는 딥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으로 피부 본연의 케어는 물론 활력을 주는 리쥬버네이션 과정을 자극해 수분과 영양으로 가득 채워진 피부를 경험하게 해주는 브랜드 대표 히어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더 리치 크림’에는 바더 교수의 30년 간의 연구를 통해 탄생한 게임-체인저, TFC8®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자연 유래 아미노산, 고등급 비타민,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피부 본연의 활동 분자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의 자연적인 리뉴얼 및 재활성화 과정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브랜드 매니저는 “작년 12월 브랜드 런칭 이후, 이벤트 및 팝업 오픈 등을 통해 제품에 관심을 갖고 문의를 주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다”며, “‘효과 그 이상의 크림’ 챌린지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효과 그 이상의 크림’ 챌린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더 리치 크림’과 ‘더 크림’을 포함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모든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및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고객 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