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전국 신앙촌상회 및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여름 침구류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할인 대상 침구류는 시원한 풍기인견으로 간절기부터 한여름까지 쾌적한 숙면을 돕는 차렵이불세트 ‘쏠레’와 ‘잇츠’로, 가볍고 시원하며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트는 차렵이불·패드·베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차렵이불과 패드의 경우 인견 소재가 사용됐다. 인견은 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재생섬유(100% 천연 소재)로 뛰어난 통기성이 특징이다."라며 "패드에는 국내 자체 제작공장에서 만든 정교하고 도톰한 누빔과 뒷면에 미끄럼방지 논슬립 원단으로 제작됐다. 특히 신앙촌의 차렵이불과 패드에는 ‘친환경 웰빙 히팅솜’이 사용됐는데, 친환경 웰빙 히팅솜은 보온력이 우수한 에어롤솜과 L.M 화이바를 혼합해 특수 열처리 공정을 거쳐 생산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쏠레’와 ‘잇츠’는 싱글(S), 퀸(Q) 사이즈 등 각각 2개의 사이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쏠레의 경우 블루·그린·핑크 3가지, 잇츠의 경우 그린·블루 두 가지로 마련됐다. 두 제품 모두 재고 소진 시까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신앙촌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촉감, 통기성, 저자극성 등을 고려해 여름철에 최적화된 침구를 선보이게 됐다. 소비자의 건강과 니즈를 고려해 공정과정에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신앙촌만의 우수한 제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