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전문 미국식 화상영어 브이아이피키드(VIPKid)가 편리한 수업 예약 및 학습 관리를 위한 학부모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브이아이피키드(VIPKid) 학부모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수업 정보 확인 및 수업 예약, 학습 관리가 가능한 모바일 앱 서비스다.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VIPKid'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 받고, 기존 브이아이피키드(VIPKid)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앱은 △수업 과정 소개 △수업 예약 △수업 스케줄 확인 △학습 보고서 및 수업 평가 등 학습 관리에 필요한 핵심 기능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수업권 구매 후 학부모 앱을 통해 정규 수업과 특별 수업(스피킹, 리딩, 라이팅) 중 필요한 수업을 선택하고 아이의 스케줄에 맞춰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원하는 튜터 또는 시간대를 기준으로 수업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앱 내 예약 메뉴에서 교사의 국적, 학력 및 경력, 소개 영상 등의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라며 "또한 수업 완료 후 상세한 피드백과 다시보기 영상을 제공해 자녀의 성취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브이아피키드(VIPKid)는 매 수업 완료 후 교사의 상세한 수업 보고서를 제공하며, 모든 레벨 유닛 종료 시 아이의 학습 현황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 맞춤 일대일 화상영어 수업을 학부모가 편하게 관리하고 아이의 학습 성취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학부모 앱을 출시했다. 앞으로도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과 편리한 학습 관리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규 가입 시 아이의 실력을 정확히 진단하기 위해 무료 웰컴수업과 렉사일 테스트를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