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업드림코리아의 산들산들 생리대가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고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3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2020년, 2021년, 2022년에 이어 4년 연속 생리대 부문 대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의가 있다."라며 "233명의 크라우드 펀딩 투자자와 28명의 프로젝트원이 3년이란 긴 시간 동안 수차례 연구와 개발을 거듭한 것은 물론 고밀도 펄프를 적용하여 '흡수력'을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예민한 피부에 큰 자극이 가해지지 않도록 더마 비동물성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최근 ‘센서티브 플러스’를 론칭했다. 탑시트부터 날개까지 유기농 OCS 인증을 받았으며, 흡수체 또한 고분자화학흡수체(SAP)가 들어가지 않은 SAP Free 제품이다."라며 "식약처, 유해 및 발암류 물질 검사 등 여러 가지 테스트를 주기적으로 진행한다. 유해물질 58종 무검출 완료, 전제품 더마 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자극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성의 기본권리가 보장받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1:1 생리대 평생 기부 정책을 약속하고 실천, 소비자가 산들산들 생리대를 하나 구매하면 생리대 하나가 취약계층의 여성에게 기부하고 있다. 또 각종 업체 및 브랜드와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에너지빈곤 가정을 위한 에어컨 기부 마라톤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4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우리의 노력을 알아봐주시고 인정해주신 소비자분들이 없었으면 안 될 일이었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평등한 월경권과 건강한 월경 문화를 위해 노력하며, 모든 여성들의 삶의 질이 올라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