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블유컴퍼니 리르에서 풍부한 미네랄을 지닌 사해 소금과 해수로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 주는 두피 전용 스크럽 ‘씨솔트 스칼프 스크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계에서 가장 낮은 해수면인 이스라엘과 요르단 사이에 위치하여 바다의 생명력과 30여 종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사해 소금과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특허 성분을 함유해 두피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다. 풍부한 보습력으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며 깨끗한 두피 스케일링을 돕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촉촉하고 고운 텍스쳐로 수분을 머금은 입자들이 롤링되면서 거품을 생성, 두피에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저분자화된 식물성 단백질 10가지를 배합하여 보다 빠르게 흡수를 돕고 영양을 공급한다”고 전했다. 

또한 “건강한 두피를 유지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약산성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관계자는 “두피에 유분이 많으신 분, 탈모로 두피 케어가 필요하신 분, 비듬과 두피 각질이 잘 일어나시는 분, 머리를 자주 감아도 두피가 가려우신 분, 두피 트러블로 고민이신 분들께 모발과 두피 케어를 함께 하며 탈모 완화 케어도 더불어 관리할 수 있는 씨솔트 스칼프 스크럽을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현재 리르의 ‘씨솔트 스칼프 스크럽’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