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2023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서 대표 제품인 ‘헬스팩’이 종합비타민 부문 5년 연속, ‘뉴트리밀 액티브’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은 의료·의약 및 보건산업의 발전과 혁신기술 성장에 힘을 보태고자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보건·의료 분야의 권위있는 시상식으로 인정받아 오고 있다.

관계자는 “헬스팩은 유사나만의 과학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하여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유사나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으로, 현대인들의 건강 향상에 크게 기여함을 인정받아 종합비타민 부문 5년 연속 시상의 영예를 얻었다.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과 7가지 식물 부성분 등을 한 포에 담아 영양 성분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헬스팩은 세계도핑방지기구(WADA) 기준을 통과해 안정성이 보장된 제품으로 전 세계 국가대표와 프로 엘리트 선수들의 두터운 신뢰를 받아오고 있다. 프로야구 이정후 선수, 이종범 코치를 비롯하여 프로야구 KT위즈, 한국농구연맹(KBL),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 등 다양한 종목의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유사나가 추구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완성하는 대표 제품인 ‘뉴트리밀 액티브’도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유사나코리아 관계자는 “유사나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된 제품이 5년 연속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5년 연속, 3년 연속이란 큰 영광과 함께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글로벌 선두자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앞으로도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란 기업 비전에 맞추어 현대인들에게 높은 품질의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영양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미국 유타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전 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아울러 유사나는 한국농구연맹, 프로농구 KT소닉붐, 프로야구 KT위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근대5종 등 수많은 종목의 전 세계 국가 대표 및 프로 엘리트 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