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아이씨의 유학전문 브랜드인 ‘감자유학’이 2023년 상반기 유학 박람회를 개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감자유학은 이달(4월) 29일 토요일 부산 벡스코 박람회를 개최한다. 부산 유학 박람회로는 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인턴쉽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상담 가능한 국가로는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등 총 10개국에서 참가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현지 학업 및 생활 정보를 학교 담당자를 통해 바로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미국 아이비리그 명문대학 진학 전략, ▲미국 명문 보딩스쿨과 국내 국제학교 진학, ▲영국 의대 & 약대 진학하기, ▲캐나다 공립학교 조기유학 총정리, ▲여름방학 영어캠프 등 고객들이 궁금해할 주제들로 세미나를 진행하며 학부모 및 학생들의 질의 응답은 1:1 맞춤 상담 시간을 마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감자유학은 부산유학박람회 참가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한다 수속비 전액 면제와 어학연수 등록시 최대 학비 할인, 리얼클래스 강의 이용권, 항공권 제공, 장학금 지원 등 역대급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말했다. 

감자유학 공동훈 이사는 "서울 코엑스 박람회에 이어서 부산경남 지역의 학부모 및 학생들에게도 어학연수, 조기유학, 영어캠프, 대학진학, 입시 컨설팅 등 최고의 전문가들에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박람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린다."라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시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