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헌터가 주관하고 마케팅형이 강의하는 네트워킹데이가 지난 3월 12일 14시 와이피센터 1층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소상공인, 예비 창업가와 창업가 등 2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의 질문에 마케팅형의 답변을 듣는 Q&A를 시작으로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정부 지원사업 등에 프로그램이 3시간 가량 이어졌다."라고 전했다.
마케팅형 강성진 대표는 “제가 늘 강조하는 것이 데이터 분석이다. 핵심 타깃과 경쟁사 분석이 마케팅과 광고의 성과를 좌우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글로벌★피플] ‘챗GPT’ 오픈AI ‘샘 올트먼’, “AI의 발달 부작용 대비한 안전망 확보해야”
- [무비레시피] 여고에는 항상 괴담이 있다...그 시절 공포 ‘여고괴담’
- [시선★피플] 악당의 계보를 이어가다...영혼 갈아 넣은 '범죄도시3' 새로운 빌런 이준혁
- [글로벌★피플] 이색적인 이력의 소유자, 가전의 제왕 다이슨 CEO '롤랜드 크루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