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이 바뀌면서 부쩍 찬바람이 불고 건조해지기 시작했다. 달라지는 환경은 피부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주기 쉽기에 보습 등 피부 관리법 역시 날씨와 계절에 맞춰 달라져야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이 이러한 점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기존과 같은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하곤 한다. 이는 제대로 된 피부 관리법을 알지 못하기 때문인 경우가 많다. 이와 관련하여 안양 블루밍에스테틱&왁싱을 운영하는 노가연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노가연 대표

Q. 블루밍에스테틱&왁싱의 설립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나는 에스테틱 분야에 매력을 느껴 공부하며 피부 강사로 활동하게 되었다. 또한, 에스테틱 일을 하며 고객님들의 피부와 체형, 얼굴 윤곽이 변하는 것을 보고 더욱 매력을 느꼈고 고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일에 흥미가 생겼다. 여러 분야에서 피부 강의를 듣고 에스테틱에서 일하면서 에스테틱을 창업하게 되었고 꾸준한 노력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서 고객님들께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있다.

Q. 블루밍에스테틱&왁싱만의 특징을 말씀해 주십시오.

A. 블루밍 에스테틱은 피부 강사 및 국제뷰티 Expo 대회 심사위원장 출신의 원장이 직접 다양한 고객님들을 접하며 A부터 Z까지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었다. 피부 강의 및 에스테틱에서 그동안 일하면서 다양한 고객님들의 피부 상태를 접하면서 꾸준히 공부하였고 쉬는 날에는 제품회사와 미팅을 갖고 직접 테스트를 해서 병원 전용 라인의 제품을 사용한다. 원장이 직접 연구하고 프로그램을 짜는 만큼 수년의 노하우가 담겨있다는 점이 블루밍에스테틱의 특징이다.

Q.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은 무엇입니까?

A. 경영 철학은 고객님들께 아름다움을 드리고 편안하게 오실 수 있도록 편안함과 힐링의 공간을 만드는 것이다. 또한, 프로의식을 가지자는 마음가짐으로 매일 긴장한 상태로 완벽함을 추구하며 일하고 있다. 사업 가치관은 사업적인 마인드 보다는 고객님들께서 방문하셨을 때, 힐링의 공간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둔다. 고객님의 피부와 윤곽, 체형이 좋아지는 것뿐만 아니라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고객님들께서 주변에 소개해 주시고 멀리서도 오시는 분들이 많다. 근처에 계신 고객님들뿐만 아니라 일산이나 인천, 서울, 분당, 산본, 과천, 의왕 등 다양한 지역에서 블루밍 에스테틱을 찾아주신다. 멀리서 오시는 길을 생각하면 더욱 최선을 다해서 일하게 된다.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Know-how)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끊임없이 노력하며 진취적인 마인드로 기존의 에스테틱과 다르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고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정통 에스테틱의 수기 테크닉과 병원 전용 제품의 메디컬 스킨케어로 수기관리와 피부관리 두 가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노하우이다. 고객님들께서 상담 후 편안하게 골라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블루밍 에스테틱에 고객님들께서 편안한 마음을 갖고 오실 수 있도록 더욱 전문성을 갖추고자 한다. 에스테틱하면 블루밍에스테틱이 떠오를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언제나 고객님들께서 편안하게 오시는 힐링의 공간이 되고 싶다. 블루밍 에스테틱에서 피부와 윤곽, 체형의 변화를 느끼며 진정한 아름다움을 되찾으시길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